마이크로소프트의 차기 OS인 Windows 7의 출시일이 하루하루 다가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 발행한 글에서 "Windows 7 RC의 배포 예정일이 4월 10일이 될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몇몇 컴퓨터 제조사에서 흘러나온 소식에 의하면 Windows 7 RTM 영문 버전은 2009년 8월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윈도 비스타의 출시 이후 거의 3년이 지난 지금 Windows 7의 정식 출시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Windows 7의 후속 OS, 가칭 Windows 8과 관련된 소식이 벌써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Windows 8


윈도 서버 그룹의 선임 프로그램 매니저인 Soni Meinke가 Channel 9과 인터뷰한 내용 중에 Windows 7의 후속작에 대한 짤막한 언급이 있었던 듯 합니다. 이미 다양한 구매 그룹, 파트너와 함께 Windows 7의 차기작에 대한 전략 수립 단계에 있으며, 그들과 함께 많은 의견 교환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윈도의 차기 운영체제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적인 발표는 아직 없었지만, 선임 프로그램 매니저가 공공연하게 인터뷰에서 밝힐 정도면 기정사실인 것 같습니다.

Windows 7에 대한 소식 한 가지만 더 알려 드리면, 현재 Windows 7 RC 발표까지 몇 주 남지도 않은 상황에서 Windows 7 build 7057 32bit 버전이 유출되어서 토렌트 사이트에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6.1.7057.0 (winmain.090305-2000)라는 값은 3월 5일 컴파일되었다는 것을 뜻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현재 RC 버전에 막바지 손질을 하고 있다는 것이 확실하네요.

시작/종료 화면이 바뀌었군요.





▶ 내용이 도움이 되신다면 RSS 기능으로 구독하세요.    |  Add to Google
▶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눈이 편안해집니다. 클릭하세요~ →  나눔글꼴 설치하기

Comments

  1. A-Lean* 2009.08.12 22:08 신고

    파코즈에서 지나가다 본거같은데..
    아마도 서버용OS 같다고들 하던거같네요..

    perm. |  mod/del. |  reply.
Please~ ^^

자~, 이제 댓글 하나만 다시면 됩니다~  

댓글 입력 폼

행복하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