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하기에는 좀 더운 듯한 한낮 기온을 보여주는 요즘 날씨네요.

캐나다에서 생활하고 있는 처남이 거의 4년 만에 한국을 다녀가기 위해 입국을 한 터라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말도 처가를 다녀왔습니다.
다 함께 점심을 먹기 위해 부산 외곽 칠암이라는 곳으로 회 먹으러 갔습니다. 눈부신 햇살, 따사로운 기온, 정말 나들이 하기에 좋은 날씨라 느끼며 먼 곳의 풍경으로 눈을 돌린 순간 저도 모르게 인상이 찌푸려지는 걸 어쩔 수 없더군요. 저 멀리 보이는 산의 외형이나 지평선이 또렷하게 보이지 않을 정도로 뿌옇게 뒤덮고 있는 먼지. 그렇습니다. 근래 들어 제일 심한 황사가 아닐까 생각들 정도로 온통 뿌연 갈색으로 오염되어 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잠시 뒤 칠암 회센터 밀집지역인 그곳에서 방송이 흘러 나오더군요.
금일 황사 때문에 피해가 우려되니 가급적이면 외출을 자제하고 황사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는 내용을 담고 말입니다. 하긴 거기서 바라본 바다 저쪽의 수평선 경계가 모호할 정도로 황사가 심했으니 그런 주의가 필요하다 공감하겠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 목감기와 코감기로 고생 중입니다.
여러분도 황사 조심하세요... 황사 조심하라는 말이 좀 이상하기는 합니다만 ^^

링크해 드리는 SmashingMagazine 사이트로 가시면 같은 배경 이미지에 달력이 있는 배경화면과 없는 배경화면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 중의 몇 가지에 한하여 미리 보기 이미지만 보여 드리며, 실제 배경화면은 직접 링크로 가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11년 5월 배경화면


2011년 5월 배경화면 달력 받으러 가기
















2011년 5월 배경화면 달력 받으러 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내용이 도움이 되신다면 RSS 기능으로 구독하세요.    |  Add to Google
▶ 이 블로그는 나눔글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눈이 편안해집니다. 클릭하세요~ →  나눔글꼴 설치하기

Comments

Please~ ^^

자~, 이제 댓글 하나만 다시면 됩니다~  

댓글 입력 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