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성, 성민 육아일기

유아 교육 서비스, 다음 키즈짱에서 이벤트하네요.

우리나라의 대형 포탈 3군데에서는 유아 교육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쥬니어네이버, 다음의 키즈짱, 그리고 야후의 꾸러기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곳은 이 3군데인데 혹시 다른 포탈에서 유야 학습과 관련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있는가는 모르겠습니다.

저희 집에서 이용하는 곳은 다음의 키즈짱 한 곳입니다. 큰아들 재성이가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뽀로로가 키즈짱에만 있기 때문입니다. ^^ 아빠와 컴퓨터를 함께 할 때 간혹 제가 쥬니버나 꾸러기에도 한번 가보자고 꼬드겨 봅니다만 이건 뭐 씨알도 안 먹힙니다. -_-; 뽀로로를 두고 다른 곳에 가는 걸 용납을 못 한다고 해야 하나요? 집에 있는 장난감도 뽀로로 천지고, 마트의 아이들 장난감 코너에 가도 뽀로로로 거의 도배가 되다시피 하던데 그만하면 질릴만도 할 것 같은데 이런 제 생각이 아이들 기준에서는 틀렸나 봅니다. 그러니 1년 365일 유아 장난감 코너를 장식하고 있는 것이겠죠.


키즈짱과 함께하는 신나는 겨울!


이번 23일부터 키즈짱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총 3 가지 형태의 이벤트가 진행되는군요. 미취학 아동이 있는 집이라면 가셔서 이벤트 응모도 하시고, 아이들과 함께 키즈짱 서비스가 어떤 게 있는가 둘러 보기도 하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키즈짱

3개 유아 교육 서비스 중에 키즈짱이 가장 후발 주자인 지 이벤트 목적이 점유율 높이기 위한 것 같더군요.


키즈짱

이벤트 중 하나인 키즈짱 바로 가기 만들기.


키즈짱

키즈짱
키즈짱

또 다른 이벤트인 설문 참여.


키즈짱
스폰서 광고
키즈짱

키즈짱의 초기 화면.


키즈짱

재성이가 각 회 마다 달달 외울 정도로 많이 본 뽀로로. ^^


키즈짱

엄마, 아빠와 함께 하는 발달 학습 코너.


  • 이벤트 기간: 2010년 1월 23일 ~ 2010년 1월 31일
  • 당첨자 발표: 2010년 2월 중순 키즈짱 공지사항 및 개별 메일 통보

게임은 아이가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학습 효과도 거둘 수 있도록 되어 있더군요. 물론 처음에는 게임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아빠나 엄마가 게임 방법을 잘 설명해줘야 합니다. 한번 알려주면 그 이후는 엄마, 아빠보다 오히려 낫더군요. 역시 아이들은 습득 능력이 어른보다 훨씬 빠르다는 것을 느낍니다.

자식 키우는 게 뭔지 아이가 없을 때는 쳐다도 안 보던, 존재 자체를 모르던 곳도 이제 스스로 찾아다니게 되는군요. ^^ 개인적으로 세 군데 중에서 키즈짱이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후발 주자인 만큼 다른 두 곳을 벤치마킹하여 보완하고 발전시켜 내놓은 게 아닌가 합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추천 부탁해요~

 위(★), 아래(☞)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눌러 주실 거죠? ^ ^